본문바로가기

FAQ

검색
listTypeA
번호 구분 제목
50 포인트/적립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 하는 거죠?
보유하신 포인트가 3000점 이상이 되면 사이트 내에서 제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으며 교환하신 만큼의 포인트는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포인트를 이용한 구매]
주문 페이지 내에서 "포인트로 제품 교환히가" 버튼을 선택하신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구매동의를 체크해주시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주문완료입니다. 

[포인트를 사용한 제품 교환시 유의사항]
교환 대상 상품의 사은품 및 가격 할인 혜택 등은 적용되지 않으며, 할인 전 소비자 가격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로 제품을 교환 시. 구매확정 후에 별도의 포인트가 적립 되지 않습니다. 
보유하신 포인트가 제품의 할인 전 소비자가(배송비 포함) 기준 총 결제 금액보다 많은 경우에만 사용 가능하며, 사용한 포인트는 차감됩니다.​
49 기타 질문 및 불만접수와 처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1상담글올리기] 이용해 주시거나, NC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면 됩니다.

48 기타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몇시부터 몇시인가요?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월~목 09:00 ~18:00/ 금 09:00~17:30 (점심시간 12:00~13:00, 토/일/공휴일 휴무)이며, [온라인 쇼핑몰]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09:00~ 18:00 입니다.
 

47 기타 상업성 광고 또는 홍보성 글의 임의삭제 기준은 무엇인가요?

게시판 성격과 다른 글들이 올라오는 경우, NC 쇼핑몰에서는 바로 삭제조치를 취합니다.

글의 성격상 경쟁사이트를 언급하거나, 비난, 언어폭력 등의 내용을 올리는 회원은 강제 회원탈퇴는 물론 법적인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6 취소/환불/반품 반품/교환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싶어요?

※ 상품의 반품/교환이 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교환은 실제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들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상품의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반품/교환 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구매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45 취소/환불/반품 주문취소는 되었는데, 카드취소가 안됐어요.

혹시 주문취소를 하신지 어느 정도 지나셨나요? 카드사에서 승인취소가 되는 시기는 NC에서 승인취소를 요청하고 5~10일 정도 후 입니다.

주문 취소하시고 10일 뒤에도 처리가 되지 않으면 기사님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44 취소/환불/반품 용기가 불량하고, 내용물이 이상해요.

용기불량이나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 수령후 7일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상담원에게 접수 후 NC 택배 이용을 원하실 경우 수령지로 해당 영업소 기사님을 보내 드려 반송 조치 합니다.
 

43 취소/환불/반품 이미 주문을 끝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무통장(가상계좌) 입금으로 주문 완료한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배송확인]란에서 주문번호 클릭후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결제완료] 상태인 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의 승인취소 또한 [마이페이지> 주문배송확인]란에서 주문번호 클릭후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주문완료 후 상품변경, 수량변경, 결제방법 등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42 취소/환불/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 요청은 먼저 상담원과 상담 후에 결정하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 없이 상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1 배송문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이전 1 2 3 4 5 다음 마지막
TOP